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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편신청 이용안내

우편신청은 전산 시스템과 연계하여 우편물을 배송합니다.

우편신청 이용안내 - 국내우편 이용안내

  • 증명서는 대봉투로 배송되며, 매수에 따라 배송료가 자동계산 됩니다.
  •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배달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당일 오후 3시까지 접수완료 된 건에 대해서만 배송작업을 진행하며, 오후 3시 이후 신청된 건에 대해선 다음날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.
  • 배송방법에 따른 소요시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며, 읍/면/리, 강원도 및 제주도는 상기 일수에서 하루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우체국 휴무일인 토요일, 일요일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본 우편배송 서비스는 압인 및 seal처리가 불가합니다.
  • 아래사항에 해당될 경우 우편물이 약 1달간(우편취급소마다 틀림) 우체국에서 보관후 폐기처리 됩니다.

    1. 수취인이 없을 경우 - 증명서 배송 시 수취인이 없을 경우에는 우편물 도착 통지서 작성 후 수취함 또는 고객님이 발견하기 쉬운 곳에 넣어두는데 (2회에 걸쳐 배달) 만일 그래도 증명서를 배달하지 못할 경우.

    2. 부정확한 주소 입력 시

  • 우편신청은 (주)아이앤텍에서 결제대행을 하고 있으며 결제오류 및 기타오류 발생시 1544-4536으로 문의바랍니다.